본문 바로가기

냠냠맛져

[평택맛집]안성 최가손만두집

[평택맛집]안성 최가손만두집

워낙에 김치만두를 좋아해서 포승에있는 손만두집을 가서 먹었는데

평택합정동에 만두가 맛있다고 사무실 직원이 말하길래 벼르고 별러서 가봤어요.

최가손만두라서 친정엄마가 강릉최씨라 최씨되시냐 물으니

안사람이 최씨고 친정에서 손만두를 10년 넘게 하고계시고

따님이 평택점을 오픈했다네요.

 

 

아직 이른 저녁시간인데두 손님이 끈이질 않고

계속들어와서 포장도 해가구 먹기도 하며 드나드네요.

기본 셋팅으로 김치랑 깍두기가 나오는데 상큼한 향기가 먼저 코를 자극하고

참지 못하고 한젓가락 먹으니 요것도 맛있네요.^^

 

 

큼직한 만두 약간 칼칼한 맛으로

김치만두만 전문으로 파는 곳이예요.

김치메니아인 내 입엔 딱 맞는 곳이에요.

큼직한 만두가 7곱개네요.

난 다 먹을수있어요.^^

 김치만두를 너무 좋아하는 강원도 촌스러운 입맛이 나이가 들수록 더 깊어가네요.

 

[평택맛집]안성 최가손만두집

서비스로 국물을 주문하니

사골국물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우리 직원은 벌써와서 2인분 포장해가는데

집이 가까운줄 알고 만두랑 사골국이랑 같이 그릇에 넣어 포장하니

다시 만두랑 분리해서 담고 있더라구요.

그 직원은 1시간이 넘는 용인에 살고있거든요~ㅎ

갠적으로 만두집이 가까운데 있어서 넘 좋네요.

한번 가보세요.

아저씨가 참 친절해서 기분도 좋았어요^^